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관심사/게이머의 취미생활

오버히트 기본 리세마라 추천

반응형


오버히트 열풍!!

많은 분들이 얼마전 오픈한 오버히트를 즐기고 계실겁니다.

다양한 영웅캐릭터를 보유한 오버히트를 즐기심에 있어서 도대체 어떤 캐릭터로 시작할까 고민하고 계신분들 있지 않으십니까?

아마 초반에 좋은 영웅캐릭터를 뽑아서 진행하는 분들도 있을것이고, 그냥 뽑히는 대로 게임을 진행하는 분들도 계실것이며, 그렇지 못해 좋은 영웅캐릭터가 뽑히기를 기대하며 리세마라를 하고 계신 분들도 있는중에 리세마라로 도대체 어떤 영웅캐릭터를 뽑고 시작해야하는지 몰라 골치 아파하고 계신 유저분들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라이트유저로서 무과금러로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 몇번의 리세마라는 어찌보면 게임을 시작하기 위한 기초 단계일지도 모르겠습니다.ㅋㅋ

그런 의미에서 조금은 편하게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베이스를 까는데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것은 어디까지나 정보일 뿐이지 정답은 아니니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별뽑기



모든 영웅 캐릭터가 나오진 않습니다. 한정적인 캐릭터가 뽑히는데 이곳에서 선택하여 빠른 플레이를 원하신다면 추천 영웅은

리무,스토나,다프네 입니다.


10+1 뽑기



모든 영웅캐릭터가 나오는 뽑기입니다. 실제 리세마라는 10+1뽑기로 해야 제맛이 되겠습니다.

사실 무과금으로 10+1뽑기를 하기란 좀 번거롭기도 하고 시간도 걸리는 부분이 있습니다.

스토리와 영웅별 에피소드를 진행하여 젬을 300개 모아야합니다. 300젬을 모으려다 보면 게임도 꽤 멀리 플레이해야한다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10+1뽑기에선 꽤 괜찮은 영웅 캐릭터가 나올 확률이 있다는 점이 아무래도 장점으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적당히만 욕심을 부린다면 리세 한두번정도는 할만하지 않나 하는것이 필자의 생각입니다.

10+1에서 뽑는 추천 영웅캐릭터는

노사,사이온,스카디,아크날 정도가 되겠습니다.

마음에 드는 영웅캐릭터를 뽑으셨습니까?

진영을 선택하게 되실텐데 사실 진영은 큰 의미가 없다고 봅니다.

보상이나 컨텐츠 부분에서 두개의 진영이 큰 차이를 보이지 않기때문입니다.

사실 게임을 플레이함에 있어서 적은 과금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커피한잔, 혹은 술 한잔 할 돈을 투자를 해서 즐거운 게임을 즐길 수 있다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무분별한 과금 혹은 게임에 너무 열중해서 현실속의 나를 놓쳐버린다면 그것은 본인에게도 주변에게도 좋지 못하겠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도 제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즐거운 오버히트를 즐기로 다함께 출발해 보실까요?^^


2017/11/26 - [IT인터넷 관심사/게이머의 취미생활 ] - 오버히트 사전오픈 플레이 리뷰

2017/11/25 - [IT인터넷 관심사/게이머의 취미생활 ] - 넥슨신작오버히트 28일 정식서비스 시작합니다.



반응형